으니줌마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으니줌마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으니줌마
리뷰29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5
생물 가자미조림을 먹었는데 신선한 생물 가자미라 그런지 살이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정말 좋았다. 양념이 자작하게 배어 있어 한입 먹을 때마다 감칠맛이 느껴졌고, 짭조름하면서도 은은하게 매콤한 맛이 밥과 잘 어울렸다. 가자미 살은 젓가락만 대도 부드럽게 발라져 먹기 편했고, 촉촉하게 익어 생선 특유의 비린 느낌 없이 깔끔했다. 조림 국물에 밥을 비벼 먹으니 그 맛이 또 별미였다. 따뜻한 집밥 같은 정겨운 느낌이 들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