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곰우동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곰우동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곰우동
리뷰50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15
간식으로 타코야끼를 먹었습니다. 한입 크기로 먹기 좋았으며, 겉은 살짝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고소한 소스와 가쓰오부시가 어우러져 감칠맛을 더해주었고, 씹을수록 풍미가 살아나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출출할 때 부담 없이 먹기 좋은 간식이었으며, 따뜻할 때 먹으니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