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jjhh0901님의 알감자조림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kkjjhh0901님의 알감자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kjjhh0901
리뷰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5
오랫만에 감자알조림해서 먹었네요~
감자에 맛간장만 살짝넣어 조려 맛있게 먹었어요
저녁대신 식감좋고 달지않게 조그만 감자5알에
배도부르고 기분도 좋네요~ 일단 기름 두르지않고
담백하게 먹으니 기분상 살도 찌지 않는것 같고 부담스럽지도 않아요 담에 또 해 먹어야겠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4.9(리뷰 92개)
·식단기록57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