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콩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복콩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복콩
리뷰54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15
오늘 점심은 맛있는 감자탕!!
돼지뼈와 우거지가 환상조합이 우거지 감자탕!!
고기는 부들부들하고 우거지, 깻잎, 버섯,대파를 넣고 국물에는 들깨 가루를 한가득 넣어 고소하고 진한맛의 감자탕집^^ 겉절이와 함께 먹으면 더 꿀맛인집!!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