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는아가리다이어터님의 잔치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는아가리다이어터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는아가리다이어터
리뷰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5
제가 직접 만든 잔치국수입니다! 멸치육수를 우려서
야채 당근 호박 양파 등을 채 썰어서 소면 삶고 ㅇ요리하였습니다 약간 심심한 맛이있지만 오이지랑 김치랑 먹으니 딱 간이 맞아서 좋았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해 드셔보셔요!! 시간도 많이 걸리지않아 건강하게 먹어보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