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호박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호박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2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16
호박을 송송 썰어 넣고 보글보글 끓인 찌개는 정말 진정한 밥도둑이에요! 달큼하고 부드러운 호박이 입안에서 사르르 녹으면서 국물의 깊은 감칠맛을 확 살려준답니다. 뜨끈한 국물과 호박을 밥에 슥슥 비벼 먹으면 촉촉하고 구수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져요. 소박하지만 속을 따뜻하고 든든하게 채워주는 최고의 집밥 한 끼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4.8(리뷰 69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