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토마토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이토마토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이토마토
리뷰203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16
거의매일 계란후라이를 먹어요.
중불에 식용유를 두르고 반숙을 좋아해서
아래쪽만 익혀요.
소금 한 꼬집 넣어도 좋아요.
간단하지만 반찬 변변치 않을때
아주 만족감이 높은 반찬이되요.
밥과 함께 먹어도 좋고, 토스트나 라면에 곁들여도
최고의 맛을 내주어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