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진희님의 오이냉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진희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진희
리뷰458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16
틱톡을 보다가 따라해보고싶은 레시피를 발견하였다 마침 엄마집에서 곱게 채쳐진 오이를 싸주셔서 틱톡 보고 바로 따라했다 의외로 참기름이 들어가서 겉도려나 했는데 뒷맛이 더 깊어지니 신기했다 평소 먹던 스타일이 아니었지만 시원하게 해놓고 먹으니 꿀맛!
#일반식 #저녁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