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y님의 잔치국수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jhy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hy
리뷰33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16
다시마 멸치로 육수 내고 거기에 두부면을 널고 당근 양파를 채썰어서 볶은 것 올리고 묵은지도 송송 썰어서 후라이팬에서 달달 볶은 후 참기름 두르고 같이 넣어서 훌훌 섞어서 먹었습니다. 일반 국수가 아니라 식후 혈당이 안 올라서 마음편히 먹었습니다.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