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화니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명화니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명화니
리뷰433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16
갈비살은 풍부한 육즙과 고소한 풍미가 매력적인 부위로, 씹을수록 진한 고기 맛을 느낄 수 있다. 적당한 지방의 조화로 부드러운 식감과 감칠맛이 살아 있으며, 구웠을 때 올라오는 고소한 향이 입맛을 돋운다. 소금이나 간단한 양념만으로도 본연의 맛을 즐기기 좋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