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짱이당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베짱이당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베짱이당
리뷰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17
점심으로 잔치국수 만들었어요. 김치 넣고 애호박 채썰어서 볶고 김가루 뿌려서 후루룩 한그릇 비웠어요. 예쁜 대접에 담지 않고 양품에 담아 한그릇. 탄수화물이 너무 먹고 싶을 땐 점심에 먹어야 좀 죄책감이 덜하더라고요. 저녁엔 달걀이랑 간단한 샐러드로 해결하려고요 ^~^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