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실이네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은실이네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은실이네
리뷰378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3
맛있는 소고기를 넣고 미역국을 만들었어요 미역국은 소고기를 넣은 게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진한 국물이 있어서 맛있고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은실이네
리뷰378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