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소리7님의 마늘 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잎소리7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잎소리7
리뷰1161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17
버터향과 마늘향이 가득한 마늘빵입니다.
버터의 녹진한 맛과 달콤함, 그리고 마늘의 향 조화가 너무너무 좋아요.
빵은 바게트처럼 딱딱하면서도 바삭한데, 속은 버터를 먹어 촉촉하고 녹진하고 맛있습니다,,
요건 정말 잘하는 집에꺼 먹어야해요,^^
#일반식 #간식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