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757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757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757
리뷰511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17
파김치입니다 파김치가 잘익어서 지금딱 먹기좋았어요 신선한 쪽파사서 세척깨끗하게 해서 양념 멸치액젓에 새우젓넣고 고추가루 마늘 매실즙 양파갈아서넣고 참깨넣고 버무려서 냉장고에 넣었다가 꺼냈는데 이렇게 잘이고 맛이잘들어서 고기 칼국수 와 같이 먹었더니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