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5485님의 마늘 빵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5485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5485
리뷰109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7
마늘향이 듬뿍나는 맛있는 마늘빵입니다. 그냥 먹어도 좋지만 파스타와 함께하면 더욱 맛있는 빵입니다. 많이 바삭하여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면 더욱 더 바삭해지고 혹시나 마늘을 좋아한다면 마늘버터를 더 얹어 구우면 정말 맛있을 것 같습니다
#일반식 #아침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