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토마토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이토마토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이토마토
리뷰203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17
묵은지로 찌개 끓여요.
냄비에 돼지고기를 넣고 볶다가 다진 마늘을 넣어 함께 아요.
먹기 좋게 자른 묵은지를 넣고 조금더 더 볶다가
김치국물과 물물넣고
설탕, 대파,양파를 넣고 5분 정도 더 끓이면 완성입니다.
입맛에 따라 두부를 넣어주면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4.9(리뷰 108개)
·식단기록1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