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댁님의 다신 마늘보쌈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강진댁님의 다신 마늘보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강진댁
리뷰21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7
점심 식사로 먹은 돼지고기 마늘보쌈이에요.^^
돼지고기를 푹 삶아서 보들보들한 데다가,
마늘 소스를 듬뿍 얹어서 마늘향이 진하게 느껴져서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마늘향이 진하게 나니 돼지고기의 잡내가 느껴지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
맛있는 수제 쌈장을 곁들여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45g)
309kcal
다신마늘보쌈
4.9(리뷰 57개)
·식단기록36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