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47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4947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947
리뷰4364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8
오이냉국은 시원한 국물에 오이를 넣어 만드는 여름철 대표 음식입니다.
오이의 아삭한 식감과 새콤달콤한 국물이 잘 어우러집니다.식초와 설탕, 소금으로 간을 맞추고 취향에 따라 얼음을 넣어 즐깁니다.
깨와 양파 청양고추, 홍고추를 곁들이면 맛과 색감이 더욱 살아납니다.만들기 쉽고 더운 날씨에 입맛을 돋우는 시원한 반찬입니다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