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8257님의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8257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8257
리뷰12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8
오늘 아침에 친정엄마께서 파김치 만들었다고
하셨어 친정집에 가지고 왔어요
그래서 아침에 꺼내어 흰밥이랑 같이 먹었어요
너무 궁합이 맞네요 환상에 조합이네요
파는 우리 몸에 좋은 음식인것 같아요
요즘 많이들 만들어 드시는것 같아요
파김치는 짜파게티 짜장라면이랑
같이 먹으면 더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