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근진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바근진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근진
리뷰113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18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아침 식단으로 계란후라이를 챙겨 먹고 있어요. 간단하게 만들 수 있고 포만감이 좋아 바쁜 아침에도 부담 없이 먹기 딱 좋네요. 단백질이 풍부해 점심 전까지 허기가 덜하고, 군것질 생각도 줄어드는 느낌이에요.
기름은 최소한으로 사용하고 신선한 채소와 함께 곁들여 먹으니 맛도 좋고 건강한 한 끼가 완성돼요. 화려한 식단보다 꾸준히 실천할 수 있는 간단한 식사가 다이어트에는 더 중요하다는 걸 느끼고 있습니다.
“맛있고 간편해서 매일 아침 챙겨 먹고 싶은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이에요.” 🥰
#다이어트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