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홍여우님의 된장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분홍여우님의 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분홍여우
리뷰10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8
점심에 뷔페를 갔다왔어인지 된장찌개 생각이 정말 많이 나더라구요 오늘 저녁은 된장찌개입니다 일단 쌀뜨물을 미리 받아놓았어요 쌀뜨물에 한알육수 두알넣으면 육수 준비 끝입니다 육수가 끓어오르면 된장넣고 준비한 두부 버섯 대파 호박 청양고추 오만디 마늘조금 넣어서 한소꼼 끓이면서 뜨물이라서 거품이 많이 생깁니다 조금씩 걷어내면서 고추가루 반스푼넣어 끓여주면 정말 맛있습니다 추천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76kcal
된장찌개
4.8(리뷰 831개)
·식단기록27.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