캼핑조앙님의 파김치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캼핑조앙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캼핑조앙
리뷰230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18
파김치는 알싸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살아 있어 한입만 먹어도 입맛을 확 돋워주는 반찬이었어요. 파의 아삭한 식감과 양념의 매콤달콤한 맛이 잘 어우러졌고, 숙성되면서 생긴 은은한 신맛이 풍미를 더해줬어요. 느끼한 음식과 함께 먹으면 조화가 좋고, 밥반찬으로도 존재감이 확실한 만족스러운 김치였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