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행님의 타코야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수행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수행
리뷰135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8
타코야끼 여행때 처음으로 먹게 되었을때 요런 음식도 있구나 하면서 마싯게 먹었다.
부드러움과 맛에 한번 놀래기도했다.
요즘은 마음만 먹으면 찾아가서 먹을수 있으니 너무 좋다.
입안들어가기가 바쁘게 살살녹아 사라지는 맛 타코야끼
마싯게 잘 먹었다.
#일반식 #점심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