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오이냉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9
오이냉국을 만듭니다. 우리 초딩 아이들은 진짜 싫어하는 게 오이냉국이에요. 그치만 제가 좋아해서 만듭니다. 오이와 양파는 채를 썰고요. 물에 소금.설탕,마늘,액젓,매실청 살짝 넣고 섞습니다. 그리고 채썬 야채를 넣고 얼음을 넜으면 끝납니다.
#일반식 #저녁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