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19
LA갈비 입니다. 절 밥상이나 야외 바비큐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메뉴로, 측면의 동글동글한 뼈를 쏙쏙 빼먹는 재미와 달콤 짭조름한 양념이 매력적인 음식입니다. 간장 베이스에 배, 양파, 마늘을 듬뿍 갈아 넣은 양념이 고기 속까지 쏙 배어있어 '단짠(달고 짭조름함)'의 정석을 보여줍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