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73님의 총각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이다73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이다73
리뷰267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20
장사의 신에서 남편이 총각김치 3키로를 주문했어요. 총각무에 비해 무가 컸어요. 국산 양념이라 믿고 주문했는데 담아서 바로 보낸거라 하루 밖에 두었더니 무는 맛있게 익었는데 줄기는 덜 익어서 반나절 더 두고 먹어보니 잘 익어서김냉에 넣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