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ha0623님의 타코야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aha0623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aha0623
리뷰1320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20
겉은 살짝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면서 부드러운 반죽이 매력적인 일본 길거리 음식입니다. 한입 베어 물면 쫄깃한 문어가 씹히고, 달콤짭짤한 타코야키 소스와 고소한 마요네즈, 향긋한 가쓰오부시가 어우러져 감칠맛이 풍부합니다.
따끈할 때 먹으면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