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nkle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wrinkle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wrinkle
리뷰204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3
소고기 미역국을 끓였어요. 미역 듬뿍 넣어서 끓이면. 밥. 양을 줄일 수 있어 너무 좋아요.
포만감도 좋구요. 아이들도 좋아해서 자주 만들어요.
오늘도 아들이 맛있다고 엄지척 하네요. 밥없이. 소고기 미역국으로 건강한. 하루를 시작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