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6330님의 소세지계란 부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6330님의 소세지계란 부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6330
리뷰228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20
계란을 네 개를 젓가락으로 잘 풀어준 뒤 소금으로 간을 해준다.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달궈준 후 풀어놓은 계란을 후라이팬에 부어준다. 아래쪽이 적당히 익으면 뒤집은 후에 불을 끄면 잔 열로 먹기좋게 익는다. 잠깐 기다린 후에 접시에 옮겨 담으면 간단한 계란부침 완성.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20kcal
소세지계란 부침
4.8(리뷰 63개)
·식단기록4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