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20
ㅠ묵은지볶음을 먹었다. 잘 익은 묵은지를 볶아내니 새콤한 맛과 깊은 감칠맛이 살아나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부드러워진 김치가 밥과 잘 어울리고, 따뜻한 밥 위에 올려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오래 익은 김치의 풍미 덕분에 입맛도 살아났다. 😊🥬🍚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4.9(리뷰 108개)
·식단기록1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