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이정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이정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이정
리뷰389
조회수 20 작성일자 25.09.28
가자미 조림 먹었어요 간이 아주 딱 맞아요 짜지도 않고 달지도 않고 먹기에 아주 딱 멎아요. 무우도 잘 익어서 입에서 녹네요.잘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해피이정
리뷰389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