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사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년사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년사
리뷰783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21
아침에 식구들이랑 먹으려고 끓이게 되었어요 미역은 불려서 적당한 크기로 썰고 소고기도 핏물을 빼서 냄비에 고기에 참기름을 두르고 볶다가 미역도 같이 넣어서 볶아준 다음 물을 넣어서 팔팔 끓여준다 간은 소금 집간장으로 해준다 국물이 시원해서 밥한공기 뚝딱입니다 미역이 많이 들어가서 칼로리도 적고 건강에도 좋은 음식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