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요미찌우님의 회덮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귀요미찌우님의 회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귀요미찌우
리뷰5
조회수 45 작성일자 26.06.21
무더운 주말저녁
저녁하기도 귀찮아 오랜만에 회덮밥을 시켰습니다~
회덮밥은 잘안먹어봤지만 회도 먹고싶고 밥도먹고싶어 주문했답니다.
회덮밥은 초장맛으로 먹는다지만 요즘같은날씨엔 날것은 조심스럽잖아요 생선살 색깔도 회 질감도 쫀득했구 채소도 가늘게 채썰어서 먹기 부담스럽지않았고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465kcal
회덮밥
4.9(리뷰 268개)
·식단기록1.4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