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뭉뭉님의 프롬셰프 라따뚜이 라자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뭉뭉님의 프롬셰프 라따뚜이 라자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뭉뭉
리뷰4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21
라따뚜이 태어나서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네요 빵 조각에 가지랑 치즈랑 토마토소스 합쳐진 거 올려서 먹는건데 너무 잘어울려요 가지 싫어하는 친구들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토마토랑도 너무 잘어울려서 한번 더 먹고싶은 음식이 된것같아요 굿굿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335kcal
프롬셰프라따뚜이 라자냐
5.0(리뷰 3개)
·식단기록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