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댁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온양댁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온양댁
리뷰2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21
가족이 오랫만에 모두모여 전을 부쳐 먹었습니다
작년 김장김치 송송썰어 넣고 오징어까지 썰어 넣었더니 아주 맛있네요
식구들과 함께 먹으니 두배 맛있습니다
적당히 신맛나는 김치면 더좋다는건 모두 아시죠
혼자 먹으면 이렇게 맛이 없겠죠.?
강추
#일반식 #간식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