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소리7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잎소리7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잎소리7
리뷰1161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21
저녁식사로 소고기를 좀 구웠습니다,사진은 갈빗살이예요.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지요.
쫄깃하면서도 육향이 진하게 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것저것 소스 필요없고 소금에 살짝 구워먹는게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미국산이지만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