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메리타님의 마늘 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메리타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메리타
리뷰539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21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진 마늘빵의 비주얼이 정말 먹음직스럽습니다! 빵 가운데 틈 사이로 아낌없이 듬뿍 발라진 촉촉한 마늘 크림소스와 겉면에 솔솔 뿌려진 치즈, 그리고 향긋함을 더해주는 파슬리 가루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하네요.
한 입 크게 베어 물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일명 '겉바속촉'의 훌륭한 식감을 느낄 수 있을 텐데요. 여기에 고소하고 진한 버터의 맛과 알싸하면서도 기분 좋은 달콤함을 지닌 마늘의 풍미가 입안 가득 퍼져 환상적인 맛의 조화를 이룰 것 같습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이나 고소한 우유를 곁들여 드시면 출출한 오후를 달래줄 최고의 간식이 될 것이라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일반식 #간식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