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우현Only직진님의 엉클앤파파 족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남우현Only직진님의 엉클앤파파 족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남우현Only직진
리뷰24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22
족발을 히로인스 쇼핑하기에서 주문을 하여 먹어보았는데 생각보다 맛은 괜찮고 양도 1인이 먹기에는 딱 좋은 크기입니다. 제가 직접 썰어 먹어 보았는데 접시가 가득 찰 정도로 푸짐합니다. 사진은 좀 먹다가 찍었는데 혼자 먹기에는 너무 좋아여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9kcal
엉클앤파파족발
4.9(리뷰 146개)
·식단기록3천+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