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오야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크레오야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크레오야
리뷰8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22
지난주 친구들과 강릉 여행에서 첫날 저녁으로 선택한 메뉴였는데 아주 탁월한 선택였어요
양념이 진해서 무나 가자미에 쏙 베여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가자미는 항상 구이로만 먹었었는데 조림도 이렇게 맛있는지 처음 알았어요
집에서 한번 해먹어 봐야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