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마녀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외계마녀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외계마녀
리뷰315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22
주말 오랫만에 식구들이 모였습니다~
아흔을 바라보시눈 아버지도 함께하셨고요.
작년 김장김치 한쪽 썰어넣고 오징어도 아낌없이 넣었습니다 ㅎㅎ
한쪽을 부치니 어느새 사라져 버립니다
아삭아삭하고 오징어의 풍미도 좋네요
맛있어요 김치전!
#일반식 #간식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