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샤11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이샤11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이샤11
리뷰13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22
날은 덥지만 잔치국수가 땡겨서 만들어봄! 당근도 살짝 볶아서 김이랑 깨소금 고명으로 올려주었어요 육수는 가쓰오부시 우려내서 코인 한개 같이 넣어주니 달큰한 국물맛이 맛있네요~
주먹밥도 하나 만들고 반찬으로 멸치 볶음, 열무국수랑 같이 아주 맛난 점심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