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가자가님의 타코야끼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이어트가자가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이어트가자가
리뷰26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22
친구식당놀러와서 타코야끼시켜먹었는데너무맛있네요맥주랑먹었어야하는데컨디션이너무안좋아서 그냥타코야끼만대충먹었어요살안찌고좋죠뭐내일은그래도술을꼭마실겁니다 타코야끼에 친구가직접만든소스로부어줬는데특별하고맛있네요
#일반식 #야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