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9486님의 만전김 갓구운 감태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9486님의 만전김 갓구운 감태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486
리뷰971
조회수 2 작성일자 26.06.23
감태김은 바다 향이 진하고 식감이 부드러워 밥반찬으로 즐기기 좋았습니다. 일반 김보다 은은한 감태 풍미가 살아 있어 그냥 먹어도 맛있고, 밥에 싸 먹으면 고소함이 더욱 돋보입니다. 짠맛이 과하지 않아 부담 없으며, 바삭한 식감도 오래 유지되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재구매 의사가 있는 제품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4.5g)
21kcal
만전김갓구운 감태김
4.9(리뷰 24개)
·식단기록18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