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햇살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봄날햇살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날햇살
리뷰39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23
저녁 외식에 나온 좋아하는 가자미 조림입니다.
간장에 고추가루. 조리용 술. 고추가루. 설탕을 넣어 슴슴하게 조려낸 맛있는 밥반찬이죠.
가자미는 고단백 저지방 흰살생선으로 소화하기 쉬운 단백질이라 일반식은 물론 환자식으로도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