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그릇님의 목살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음그릇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음그릇
리뷰504
조회수 1 작성일자 26.06.23
지방이 비교적 적은 목살은 구이용으로 좋지요 단백질이 풍부해서 근육. 피부, 호르몬 구성에 도움을 주고 포만감이 풍부합니다 탄수화물을 에너지로 전환하는데도 도움이 줍니다 칼로리도 낮은 폄이라서 식단관리시 도움이 됩니다 소스 양을 줄이고 곁들임 채소를 많이 먹으면 더 좋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