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오이냉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521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23
살얼음이 동동 띄워진 국물에 얇게 채 썬 오이와 당근 양파가 가득 들어있어 보기만 해도 청량함이 느껴집니다 고소하게 뿌려진 통깨가 씹히면서 오이의 아삭하고 시원한 식감과 조화를 이룹니다 새콤달콤하면서도 깔끔한 국물 맛 덕분에 더위로 잃었던 입맛이 확 살아나는 기분입니다 매운 음식이나 전 종류와 함께 곁들여 먹기에 아주 훌륭한 조합입니다
#일반식 #저녁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