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침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침
리뷰24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23
소갈비살입니다 ~~ 미국산이고 연탄구이예요 ~ ~ 여기는 오픈가게이고 아직은사람이 바글바글하지않아요 ~ ~맛은 소고기가 부드럽고연하네요 ~ 가격은 보통이고 소주한잔하기딱좋은곳이예요 ~ ~해산물도팔고 퓨전식이예요~ ~😄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