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색꿈2님의 총각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늘색꿈2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늘색꿈2
리뷰26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24
달랑무가 먹기좋은크기에예쁘게생겼다6단을사서깨끗이다듬어소금에절여서 갖은양념에쪽파를넣어한통담갔다그런데김장철에먹던달랑우랑너무달랐다무우가뻣뻣하고매운맛이강했다그래서달랑무를푹익혔다그랬더니매운맛도덜하고그런대로먹을만하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