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쏭블리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쏭쏭블리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쏭쏭블리
리뷰54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24
사옹원 부침명장 바삭김치전 먹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180도로 15분 돌리니 가장자리는 바삭하고 가운데는 부드럽게 잘 익어서 면 먹으면서 곁들여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한 오징어도 쫄깃하게 씹히고 김치도 넉넉히 들어있는 것 같아요~ 한 팩에 6장이 들어있어서 하나씩 꺼내서 돌려먹기 참 편하고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