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락꽃내음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일락꽃내음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일락꽃내음
리뷰685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24
쓱에서 산 양념꼬막으로 꼬막 비빔밥을 만들어 저녁에 먹었어요. 그릇에 평소 보다 밥 양을 조금 적게 담고 그 위에 상추와 양파를 썰어서 담고 오이도 채 썰어서 담고 그위에 양념꼬막을 얹었어요. 그리고 들기름을 휘리릭 돌려서 뿌린 후 숟가락으로 쓱쓱 비벼서 먹으니 채소가 많이 들어가서 간도 슴슴하니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326kcal
매크로키친꼬막비빔밥
4.9(리뷰 80개)
·식단기록3천+0